교회소식
•홈  >  게시판  >  교회소식

목록보기

  제  목 : 교회에서 준비한 예배에 열심히 참석하시기 바랍니다. 조회수 : 2047
  작성자 : 현대교회 작성일 : 2016-10-16

예배
● 교회에서 준비한 예배에 열심히 참석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 저녁예배는 속장-인도자 헌신예배가 있습니다. 속회원들도 함께 헌신하는 시간이 되기 바랍니다.

선교
● 복음을 전하는 일은 주님의 지상명령입니다. 열심히 전도합시다.

교육
● 오늘 오후 2시부터는 에는 속장-속회인도자 세미나가 있습니다. 빠짐없이 참석하시기 바랍니다.
● 어린이 가을역사기행은 11월 7일부터 10일까지 3박4일간 제주도에서 진행됩니다.
● 10월 토요문화기행은 <미술 속 도시>특별전, 박물관 뜰 보물찾기, <덕온공주-1837년 가을 어느 혼례 날>을 다녀올 예정입니다.

기도
● 2017년도 대입을 준비하고 있는 자녀들을 위해서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강다솜, 김예호, 신은아, 이규택, 이서희, 이주혜, 이지호, 조성재입니다.
● 투병 중에 있는 성도들을 위해서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 10월 31일부터 한 주간 동안 감사절특새가 진행됩니다.

기타
● 이번 주 목요일부터 가을대심방이 진행됩니다. 게시판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양정 70주년행사에서 현대교회가 감사패를 받았습니다.
● 실천신학대학원대학교 학술제가 17(월)~18(화) 변화하고 있는 목회라는 주제로 은평구에 위치한 팀비전센터에서 진행됩니다.
● 담임목사님은 19일(수) <경찰 선교의 밤>행사(장호원교회)에서 설교하십니다.

 "

  이전글 : 2017년도 대입을 준비하고 있는 자녀들을 위해서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다음글 : 월요일(31일)부터 금요일(11월4일)까지 추수감사절 특새가 진행됩니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