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소식
•홈  >  게시판  >  교회소식

목록보기

  제  목 : 청년교회 수련회가 8월 18일(금)~19일(토) 설악산에서 진행됩니다 조회수 : 1696
  작성자 : 현대교회 작성일 : 2017-08-13


예배
● 다음 주일은 우리교회가 창립한지 22주년 기념주일입니다. 7시부터 진행되는 저녁예배는 각 기관이 감사한 마음으로 하나님을 찬양하는 찬양의 축제가 진행됩니다.
● 여름철 연합속회는 오전 11시와 오후 7시30분에 있습니다.
● 금요 심야기도회는 9월부터 시작됩니다.

교육
● 청소년수련회와 일본역사기행을 은혜의 손으로 붙들어 주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립니다. 이번 영적축제에 참석한 청소년들이 평생동안 주님께서 기뻐하시는 일에만 쓰임 받게 되기 바랍니다.
청년교회 수련회가 8월 18일(금)~19일(토) 설악산에서 진행됩니다. 쉼과 말씀묵상, 그리고 삶을 나누는 시간들을 통해서 성령과 은혜가 충만한 수련회가 되기 바랍니다.
● 여름철 교육행사를 통해서 우리의 자녀들이 건강한 하나님의 사람으로 세워지게 되기를 바랍니다.

기타
● 9월부터 재편되는 속회를 위해서 기도해주시고, 이를 위한 문의사항이나 참고할 내용은 김광래전도사님과 상의하시기 바랍니다.
● 여름철 무더위에도 건강한 신앙생활을 위하여 하나님 앞에서 살아가는 성도가 되시기 바랍니다.
● 강선남집사님이 9월 11일에 아산병원에서 신장을 기증하는 수술을 받습니다.

 "

  이전글 : 건강한 신앙생활을 위하여 하나님 앞에서 살아가는 성도가 되시기 바랍니다.
  다음글 : 9월 3일(주일)부터 우리 교회의 주일저녁예배가 오후예배로 변경됩니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