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소식
•홈  >  게시판  >  교회소식

목록보기

  제  목 : 홈커밍 페스티벌(다음 주일. 19일)이 꼬꼬리꼬 농장에서 진행됩니다. 조회수 : 66
  작성자 : 현대교회 작성일 : 2019-05-12

예배
● 지금은 주님의 부활을 기억하며, 감사하는 절기입니다.
● 오늘 오후 예배는 1여선교회 헌신예배로 드립니다.
● 수요일예배가 오전 10:30, 오후 7:30에 믿음의 향기에서 있는데, 오전은 ‘레위기 강해’, 오후는 ‘어 성경이 읽어지네’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선교
● 사랑의 빵 저금통의 동전은 전액 ‘월드 비전’을 통해서 제3세계의 어린이들을 위해서 사용됩니다.

교육
● 다음 주일 1부 예배는 교회학교 초등부(본당), 2부 예배는 유치부(소망의 향기)가 부모님과 함께 하는 예배로 드립니다.
● 봄학기 어린이 역사기행이 5월 13일(월)~15일(수)까지 경상북도청도, 창녕, 달성, 대구, 칠곡, 안동, 영주에서 진행됩니다. 참가자는 내일(월) 새벽 3:30까지 교회로 모이기 바랍니다.
● 교회학교의 여름행사를 위해서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 여름성경학교 강습회가 18일(토) 성남 대원교회에서 있습니다.

기타
● 홈커밍 페스티벌(다음 주일. 19일)이 꼬꼬리꼬 농장에서 진행됩니다.
- 10:30 등록 → 11시 개회예배 → 12시 점심식사 → 공동체놀이 → 3시 폐회예배 → 행운권추첨
-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 지난 목요일에 뇌수술을 받은 이윤임권사가 은혜 가운데 회복되고 있습니다.
● 이천중앙지방 평신도부에서 주관하는 경노관광이 5월 23일(목) 포천평강랜드에서 있습니다.
● 이천중앙지방 웨슬리회심기념 연합성회가 19일(주일) 오후 7:30부터 오천교회에서 있습니다.

 "

  이전글 : 봄학기 어린이 역사기행이 5월 13일(월)~15일(수)까지 경상북도에서 진행됩니다.
  다음글 : 교회학교의 여름행사를 위해서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