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소식
•홈  >  게시판  >  교회소식

목록보기

  제  목 : 코로나 19관련 세번째 공지사항입니다. 조회수 : 244
  작성자 : 현대교회 작성일 : 2020-02-28

현대교회
세번째 공지사항입니다.


주님의 은총이 현대교회의 모든 성도들과 코로나19로 고통당하는 이 땅에 가득하기를 기도합니다.

우리 교회에서는 몇 차례의 공지를 통해서 신종코로나바이러스에 대한 대처를 성도 여러분과 공유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그러들지 않는 작금의 상황을 보면서 우리교회도 전염병의 확산을 방지하는 일에 동참해야 한다는 책임감 때문에 기획위원회에서는 아래와 같은 결정을 하였습니다.

1. 이번 주일 예배는 11시에 유튜브 생중계를 통해서 온라인으로 가정에서 진행합니다. 단 목회자와 장로를 비롯한 기획위원들은 본당에서 예배할 예정입니다. 예배의 자리를 지켜야 한다는 사명감 때문입니다.

2. 이 공지사항과 함께 발송된 URL을 주일 예배시간에 클릭하시면 바로 예배실황에 접속됩니다.

3. 월요일부터 진행할 예정이었던 특별 새벽기도회는 일반기도회로 진행하겠습니다. 자유롭게 참석하시기 바라며, 참석할 경우에는 마스크를 착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4. 다음 한 주간 동안에도 수요일 예배, 금요기도회, 속회를 중단합니다.

5. 내일(토) 오후에 교회전체를 방역소독합니다. 따라서 오후 3시부터 다음 날(주일) 아침까지는 교회 출입을 제한합니다.

6. 지금은 기도해야 할 때입니다. 따라서 사순절 특별새벽기도회를 사순절 릴레이 금식기도회로 전환하여 진행하려 합니다. 속회별로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금식기도의 진행방식과 기도제목은 별로로 공지하겠습니다.

7. 3월 8일(주일)과 그 이후의 스케줄은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추세를 지켜보면서 결정할 예정입니다.

답을 도무지 알 수 없는 답답한 상황과 위기에 처할 때 우리는 공포와 불안을 경험하며, 길을 잃고 방황하지만, 모든 상황을 주관하시는 살아계신 하나님 안에서 주님이 주시는 평화와  무한한 사랑을 경험하게 됩니다.

"주는 나를 돕는 이시니 내가 무서워하지 아니하겠노라 사람이 내게 어찌하리요 ”(히13:6).

현대교회 담임목사 박행신
그리고 기획위원 일동

 "

  이전글 : 사순절 특별새벽기도회가 3월 2일부터 부활절까지 진행됩니다.
  다음글 : 예수 그리스도의 피가 악한 전염병에 사로잡힌 이 땅을 치유하시고, 회복하는 능력이 되기를 기도...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