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소식
•홈  >  게시판  >  교회소식

목록보기

  제  목 : 여름성경학교와 수련회를 준비하는 일에 차질이 없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조회수 : 1205
  작성자 : 현대교회 작성일 : 2020-06-29

예배
● 오늘은 건축헌신 주일입니다. 우리교회가 건강한 교회로 세워지도록 마음을 다해 헌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우리 교회의 온라인예배와 기타 예배프로그램은 별도의 공지가 있을 때까지 지속됩니다.
● 우리 교회의 온라인헌금 계좌는 아래와 같습니다.
KEB하나은행 305-890033-42604 현대교회
● 주일오전예배, 수요일 오전예배, 새벽기도회, 그리고 교육공동체의 예배가 진행 중입니다.
● 수요성서연구는 레위기 강해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선교
● 코로나19로 인한 선교지의 형편이 어렵습니다. 특별히 우리 교회와 관련된 선교사님들을 위하여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교육
● 여름성경학교와 수련회를 준비하는 일에 차질이 없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 7월 1일부터 어린이 청소년교회(유치부, 초등부, 청소년부)의 여름성경학교를 위한 교사들의 릴레이 기도가 진행됩니다.

교제
● 암 투병 중에 있는 성도들이 완치되도록, 치유된 성도들은 재발하지 않도록, 전시옥권사의 정강이 뼈 골절이 치유되도록, 그리고 고난 중에 있는 모든 성도를 위하여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 등교수업이 진행되고 있는 우리 자녀들을 위해서, 특히 우리교회의 고3 수험생들(11명)을 위해서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 역사기행 사진모음이 청소년기행부터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모임
● 주일 오전 2부 예배 후 목양실에서 기획위원회로 모입니다.
● 매우 안타깝지만 속회예배 모임은 별도의 공지가 있을 때까지 진행하지 않겠습니다. 현재의 상황에서 교회가 취할 수 있는 조치입니다.

 "

  이전글 : 우리 교회와 관련된 선교사님들을 위하여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글 : 우리교회가 건강한 교회로 세워지도록 마음을 다해 헌신하는 축복의 달이 되기 바랍니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