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소식
•홈  >  게시판  >  교회소식

목록보기

  제  목 : C19 속에서도 모든 성도가 건강한 교회로 세워지도록 마음을 다해 주를 바라보는 ... 조회수 : 1213
  작성자 : 현대교회 작성일 : 2020-09-06

예배
● C19 속에서도 모든 성도가 건강한 교회로 세워지도록 마음을 다해 주를 바라보는 축복의 성도들이 되기 바랍니다.
● 오늘과 같이 진행되는 형태의 예배는 별도의 공지가 있을 때까지 지속할 예정입니다. 주님의 은혜가 현대교회의 모든 성도들에게 가득하기를 축복합니다.

선교
● 코로나19로 인한 선교지의 형편이 어렵습니다. 특별히 우리 교회와 관련된 선교사님들을 위하여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 주일 낮 예배에 전도하고 있는 이웃이나, 주님의 은혜를 나누기 원하는 이웃을 초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일예배 때 공지되는 유튜브 계정을 카톡이나 문자로 전송하면 됩니다.

교육
● 코로나19가 재 확산되고 있지만, 11월에 진행할 예정인 강화도 역사기행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참가를 원하는 어린이들은 홈페이지에 등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황에 따라서 진행여부를 판단할 것입니다.
● 교육공동체는 다음 세대의 교회를 건강하게 세우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모든 성도들의 끊임없는 기도와 헌신을 간절히 바랍니다.

교제
● 투병 중에 있는 성도들과 고난 중에 있는 모든 성도, 특히 정문자권사, 주재휘성도의 회복과 유방암 수술을 앞두고 있는 임계숙집사를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임
● 속회는 재편성을 마쳤지만, 속회모임을 할 수 있는 형편이 아니므로 발표를 유보하겠습니다. 상황을 잘 살핀 후에 속회 일정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

  이전글 : 주님의 은혜가 현대교회의 모든 성도들에게 가득하기를 축복합니다.
  다음글 : 다음 주일부터 1부와 2부 예배를 정해진 시각에 하나님께 드리겠습니다. 정성된 마음으로 예배하시...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