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소식
•홈  >  게시판  >  교회소식

목록보기

  제  목 : 어디에서 드리는 예배이든, 구별된 마음으로, 영과 진리 안에서 예배하는 성도가 ... 조회수 : 1181
  작성자 : 현대교회 작성일 : 2020-11-16

예배
● 추수감사의 절기입니다. 날마다 우리의 삶을 인도하시는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하면서 살아가는 현대교회 성도가 되기를 바랍니다. 
● 어디에서 드리는 예배이든, 구별된 마음으로, 영과 진리 안에서 예배하는 성도가 되시기 바랍니다.
● 11월 29일은 교회력이 새롭게 시작되는 대강절입니다.

선교
● 주일예배 때 공지되는 유튜브 계정을 카톡이나 문자로 전송하는 방식으로 이웃과 가족을 전도하시기 바랍니다.
● 코로나19 속에서도 전도는 계속되어야 합니다.

교육
● 어린이교회 유치부와 초등부, 청소년교회, 그리고 아주 특별한 교실이 건강하게 회복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 12월 3일(목)에 수능을 앞두고 있는 김수현 김종빈 김하빈 박민성 박채은 방소은 오승민 이은찬 이현영 정재은 조재훈 최은진 한은규를 위해서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교제
● 투병 중에 있는 성도들과 고난 중에 있는 모든 성도를 위해서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 지하람전도사가 생활하는 부교역자 사택은 아이파크아파트 109동 1501호입니다.

기타
● 이번 주의 성전청소는 믿음공동체입니다.
● 11월 27일(금) 밤 8시에 당회(12월 13일)를 준비하는 기획위원회가 꿈꾸는 도서관에서 있습니다.

 "

  이전글 : 날마다 우리의 삶을 인도하시는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하면서 살아가는 현대교회 성도가 되기를 바...
  다음글 : 구별된 마음으로, 영과 진리 안에서 예배하는 성도가 되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