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소식
•홈  >  게시판  >  교회소식

목록보기

  제  목 : 올해 우리교회의 표어는 “예수님 마음으로 살아가는 하나님백성공동체”이며, 조회수 : 1063
  작성자 : 현대교회 작성일 : 2021-01-04

예배
● 오늘은 2021년의 첫 번째 주일입니다. 올 한해를 지키시고, 인도하실 주님의 은혜를 감사하는 복된 주일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 올해 우리교회의 표어는 “예수님 마음으로 살아가는 하나님백성공동체”이며, 주제 성구는 빌립보서 2:5(1~11)이며, 함께 묵상할 말씀은 베드로후서 1:1~7입니다.

선교
● 올 한해도 우리 교회와 함께 사랑을 나누는 모든 선교사와 교회, 그리고 기관을 위해서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예수 그리스도와 그가 못 박힌 십자가만이 희망임을 믿고, 전도하는 일에 최선을 다해 주시기 바랍니다.

교육
● 교육공동체가 건강하게 회복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 유치부, 초등부, 청소년부를 졸업하는 모든 자녀들을 축복합니다. 더욱 아름답게 성장하고, 성숙하기를 기도합니다.
●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교육공동체 예배이지만, 하나님 앞에 바로 서는 구별된 시간이 되도록 기도합시다.

교제
● 투병 중에 있는 성도들과 고난 중에 있는 모든 성도를 위해서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 지난 당회에서 권사로 피택된 주용숙 권사를 축복합니다.

기타
● 이번 주의 성전청소는 소망공동체입니다.
● 지하람 전도사가 5일(화)에 기독교대한감리회 수련목회자 고시에 응시합니다. 좋은 결과가 있도록 기도바랍니다. 
● 다음 주간에 비대면 신년기도심방을 실시할 예정입니다. 새해의 기도제목을 김광래목사에게 문자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송구영신특새가 28일부터 31일까지 매일 새벽 5시30분에 온라인을 병행하여 진행합니다.
  다음글 : 예수 그리스도와 그가 못 박힌 십자가만이 희망임을 믿고,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