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소식
•홈  >  게시판  >  교회소식

목록보기

  제  목 : 다음 주일은 성찬주일입니다. 조회수 : 724
  작성자 : 현대교회 작성일 : 2021-08-23

예배
● 성령강림절기입니다.
● 오늘은 우리 현대교회 창립 26주년 기념주일입니다. 1995년 8월 26일 창립된 이후, 한결같은 사랑으로 인도하신 하나님과 피와 땀과 눈물로 헌신하신 모든 성도들께 감사합니다. 
● 오늘 봉헌된 창립감사 선교헌금은 김문상목사 사모를 위해 돕는 일에 사용됩니다. 함께 하신 모든 성도들께 감사드립니다. 
● 거리두기 4단계 기간입니다. 교회의 방역지침이 일부 변경되었지만 우리교회는 현재와 같은 방식을 유지하겠습니다.
● 다음 주일은 성찬주일입니다. 성전과 가정에서 함께 나누는 거룩한 성찬에 주님께서 임재하실 것입니다. 예배일정은 추후에 공지하겠습니다.

선교
● 올 한해도 우리 교회와 함께 사랑을 나누는 모든 선교사와 교회, 그리고 기관을 위해서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전도를 위하여 주일예배 유튜브 영상을 이웃과 나누시기 바랍니다.

교육
● 9월 5일(주일) 오후 2시부터 온라인 TBC성서연구가 시작됩니다. 교재는 김광래목사에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교재비 2만원)
● 교육공동체의 예배가 온라인으로 계속됩니다. 추후의 일정은 방역당국의 지침을 참고하여 결정하겠습니다.

교제
● 질병이나 삶의 어려움으로 고통 중에 있는 교우들과 이웃을 위해서 중보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 이번 주 예배당 청소는 충성공동체입니다.
● 다음 주일 11시 예배 후에 찬양의 향기에서 기획위원회가 있습니다.

 "

  이전글 : 9월 달부터 오후 예배시간에 온라인 TBC성서연구를 시작합니다.
  다음글 : 여름에 진행하지 못한 교육공동체의 온라인 성경학교가 진행됩니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